나의

연극 웨딩스캔들(게이결혼식) with 이희준

ez_year 2012. 6. 20. 11:20

나는 교통체증을 김밥에 들어있는 오이만큼 싫어한다.(엄청 싫어한다는 얘기임.)

 

어렸을때부터 전주-광주-익산-전주에 살면서 교통체증을 경험해보지 못했던 탓이겠지.

 

그래서 차가 꽉꽉 막히면 안절부절못하고 짜증이 밀려오고 답답하고....

 

그래서 수도권에서 살라고 해도 안살거라고 늘 이야기 하는데 딱 하나 부러운게 바로 문화혜택이다.

 

다양하게 즐길수 있는 여러가지 문화혜택들이 넘쳐난다는 것.

 

몇달 전 서울을 방문하면서 대학로에 가서 연극 한편을 봤다.

 

야무진 동행인의 탁월한 선택과 서두른 예매는 우리에게 할인을 가져다 줬다. 할인bbbb

 

 

연극 시간이 남아서 근처 카페에서 차를 마시는데 그곳에 있는 사람들의 그 여유로움이 부러웠다.

 

다들 자신이 예매한 연극이나 공연을 떨리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을테지.

 

그때 잠깐이나마 수도권에 살아볼만 하겠구나...라는 생각을 했던 것 같다.

 

우리도 시간이 가까워져 극장으로 향했다.

 

 

@학전블루소극장

 

 

극장은 정말 아담했다.

 

생동감넘치는 갖가지 소품들. 우리에게 무엇을 보여줄지 두근두근세근세근네근네근...합이...열여덟근;;

 

 

우리가 볼때는 제목이 게이 결혼식이었는데 지금은 제목이 바뀌었네용~

 

연극의 내용은 바람둥이 주인공이 많은 유산을 상속하려면 결혼을 해야하는데 바람둥이로 살고 싶어서

 

친한동성 친구와 결혼을 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와 진정한 사랑을 깨닫게 되는 훈훈한(!) 내용이었다.

 

보통 2~3명의 같은 배역의 연기자들이 돌아가면서 연기를 하는데 우리가 본 날의 주인공은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주말연속극 넝쿨당의 귀염둥이 천재용사장으로 나오는 이희준님!

 

 

아 귀요미 ♡o♡

 

 

아 멋쟁이 ♡o♡

 

내가 중학교때 교회다닐때 잠깐 좋아했던 남자애 이름과 똑같아서 난 좀 설레고 그래. 그냥 그렇다고.

 

 

아..암튼 요즘 잘 나가는 이희준님.

 

요새 능청스런 연기로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그를 우리가 먼저 알아봤을 뿐이고~!

 

이희준님의 말투에 어쩔수 없이 몸에 벤 사투리와 실제 대화하는 것 같은 연기가 참 재미있었다.

 

그리고 같이 결혼한 친구로 나온 노진원님의 연기도bbbbbbbbbbb

 

웨딩스캔들 이희준~모두 다 흥해라!

 

 

내가 중학교때였나...

 

당시 대학생인 사촌언니의 손을 잡고 전주에 있는 소극장에서 연극을 본적이 있다.

 

그때 연극의 주제는 씨받이...

 

언니, 그때 왜 그랬어요? 나한테 왜그랬어요?

 

 

 

 

 

 

'나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도 더워  (0) 2013.08.05
어느덧 8월.  (0) 2013.08.05
움짤 개시리즈♡  (0) 2013.02.28
nex-5r 속사케이스 디그니스♥  (0) 2013.02.01
내가왔다!  (0) 2012.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