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내가왔다!

ez_year 2012. 6. 1. 16:46

재붐이에게 초대권을 발송받고 진즉부터 내 이야기를 해볼까 했는데,

역사적인 첫번째 포스팅을 뭘로 할까 고민고민하다가 벌써 몇 달이 그냥 지나가버렸다.

사실 그동안 싸이월드 블로그에 정이 참 많이 들었는데 (돈도 많이 들었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 스토리...와 같은 간단한 SNS 때문에 멀리 하게 된 것도 사실이고,

평소에 찍는 사진, 생각들을 조금씩이나마 적어두고 싶어서 훌쩍 이곳으로 왔다.

그냥 내 삶의 간단한 기록정도로 해두지. 후후-

여튼, 오늘 내 소소한 이야기의 시작은 바로...

 

 

이것이 무엇인고 하니, 지난달 예매해둔 제주행 비행기 티켓이다.

제주에서 목요일에 경기도 있고 겸사겸사 목요일 반차쓰고 금요일 하루 쉬고 토, 일요일까지 야무지게 놀다 오려고 신나서 예약했는데

현실은 취소.

불의의 사고(!)로 다리부상을 입고 아직도 깁스중.

제주도는 안녕-

불현듯 제주도를 떠올리니 작년 5월에 친구와 함께 삼순이 언니 기받고 삼식이같은 남자만나자고 둘이 한라산 동반을 했었는데

결국 그녀는 내일모레 결혼을 한다.

한라산의 좋은 기는 그년이 다 가져간듯 -_-

같이간 두 처자가 한명은 결혼, 한명은 다시 제주행. 그나마 그것도 취소. 오- 신이시여 저에게도 자비를 굽신굽신 OTL

니가 이렇게 훅 갈지 몰랐다만, 잘살어 임뫄. 보고있나 ㅇㅈㅇ?

절대안정해야하는데 포항까지 간다고 내가! 타이밍 기가막히게 결혼하는 이 어메이징한녀자야!

그때를 추억하며 함께찍은 사진한장 투척하고 싶은데 한라산 불고기 시스터즈는 그냥 짜지기로 하고 대신에, 

하산해서 먹던 그 고기!

여자둘이 1kg 먹고 김치찌개까지 먹은건 안자랑 -ㅅ-;;

 

 

제주도 비행기 티켓 취소 얘기 하려다가 삼천포로...;;흠흠

암튼 나 그거 취소한 돈으로 시계 삼.

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도 더워  (0) 2013.08.05
어느덧 8월.  (0) 2013.08.05
움짤 개시리즈♡  (0) 2013.02.28
nex-5r 속사케이스 디그니스♥  (0) 2013.02.01
연극 웨딩스캔들(게이결혼식) with 이희준  (1) 2012.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