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전북대기숙사옆 때꺼리 순대볶음

ez_year 2013. 1. 17. 16:28

 

헛-

 

나 이 글 포스팅 하기전에 가게 이름을 그렇게 찾아봤는데 상호가 안나오더니 때꺼리라고 메뉴판에 따악~! 써있네.ㅋ  

 

몇 년 전에 싸이월드 블로그가 흥할때 윤희언니 블로그에서 보고 침을 질질질 흘렸던 전북대학교 기숙사 옆 순대볶음집.

 

오다가다 보긴 했으나 한번을 못갔었는데 남자사람친구랑 저녁먹으려고 만났다가 급 생각나서 가보게 되었어요 :)

 

 

밖에서 지나가다보면 대체 여긴 뭐지? 하고 쓰-윽 지나가게 생긴 비주얼임.

 

들어가보면 참...정겨움. 난 그랬음. 난 이런데 좋아하나봐.

 

 

훈훈하게 난로가 켜 있고 그 옆에 훈훈한 커플들♥ 님들도 우리처럼 행쇼♥

 

 

기본으로 주는 오뎅국~

 

 

오뎅국엔 소주. 이거슨 옵션.

 

 

"밥이랑 김이랑 양념장이랑" 메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비빔밥 하시지 왜 ㅠ_ㅠ

 

사람들이 많이 먹는것 같길래 우리도 시켜봄. 진짜 내용물 되게 성의없는데 마시쪄 ㅋㅋㅋㅋㅋㅋㅋㅋ

 

 

새우볶음밥도 아니고 새우밥. 저기 저 큰 새우 보이죠? 저거 저렇게 몇 개 있고 짜잘한 새우도 몇 개 있음.

 

분명 새우의 맛은 난다는 거~ 야채도 쫑쫑 다져놔서 익은 당근 싫어하지만 나도 안골라 내고 잘 먹음.

 

 

그리고 드디어 나온 치즈 순대볶음님♥

 

하앍~

 

맛있는 찹쌀순대에 각종 야채와 소스로 볶아져서 나온 순대볶음!!!!!!!!!!!!!!!!!!!!!!!!!!!

 

치즈는 얹을 뿐. 진짜 살포~시 얹을 뿐. 좀 더 얹어주시지 ㅠ_ㅠ

 

너 밥도둑 술도둑 내마음을 훔쳐간 도둑. 에잇 나쁜 도둑. 다 먹어 줄꺼얌   

 

 

진짜 도둑이 요기잉눼? ♥o♥

 

우리집 딸도둑 데헷- (개드립 지송)

 

우린 또 늘 그렇듯 그릇을 싹 싹 비웠어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먹꺼리로 가세요! 갈때 나도 좀 데려가면 좋고 ☞☜